MZ세대를 사로 잡는 콘텐츠 커머스 전략

카페24의 카페24 쇼핑몰 성공사례 웨비나 영상입니다.

악녀일기∙ 베이킹몬∙ 샵레디투웨어가 지금 고성장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소비 시장의 큰 손이 된 MZ세대를 공략하는 콘테츠 제작 법부터 SNS를 활용한 판매 전략까지 잘 나가는 브랜드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출처: 카페24 쇼핑몰 성공사례 웨비나, 카페24 유튜브 채널)

Program 1.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 트렌드에 인기 폭발 라이브 커머스 활용한 판매 극대화 전략 – 김시영 샵레디투웨어 대표

2. 비대면 시대 인기 식품 쇼핑몰이 된 비결 22만 홈베이커의 성지로 만든 운영 노하우 – 정부중 베이킹몬 대표

3. 코로나에도 국내/해외 잘 팔린다 직장인 데일리룩의 글로벌 공략법 – 최민혜 악녀일기 대표

☞ 성공쇼핑몰이 사용/추천하는 카페24 서비스 –

베이킹몬이 추천하는 ‘마켓플러스 (쉬운 국내/해외 마켓 확장)’ https://mp.cafe24.com

– 샵레디투웨어가 사용하는 ‘에디봇 (AI 기반 콘텐츠 제작)’ https://ec.cafe24.com/start/design/ed…

– 악녀일기가 사용하는 ‘접속통계 & 세라 (데이터 분석)’ https://www.cafe24.com/ecommerce/stat…

– 악녀일기가 추천하는 글로벌 진출 & 현지화 서비스 https://www.cafe24.com/ecommerce/glob…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