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터뷰: 박윤경 영림원 본부장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전사자원관리(ERP)가 이전 단순 입력/조회의 도구에서 경영에 꼭 필요한 솔루션으로 바뀌었습니다.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고도화사업본부 본부장은 ERP에 대한 고객의 생각이 많이 바뀌고 있어, 고도화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림원소프트랩의 고도화사업본부는 기존 고객에 대한 꾸준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신규 고객에 대한 지원 등도 함께 하는 부서 중 하나.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곳이기에 마음가짐도 중요하다. 박윤경 본부장은 “영림원소프트랩은 대표이사에서부터 직원까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고도화사업본부장으로서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고도화 부분도 기업 규모에 따라 요구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기존 경험을 살려서 고객의 규모와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고도화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ERP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확장형 솔루션을 갖고 있는 영림원소프트랩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것이 본부장의 설명이다. (by Devmento)

2014/05/23 오후 6:21:04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