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컨퍼런스 및 세미나홈 > 모바일/소셜시대 스마트 마케팅&고객 커뮤니케이션 성공전략

  •  

    <모시는 글>
    바야흐로 모바일/소셜 혁명으로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가 두드러진 스마트 월드(Smart World) 입니다. 고객도 스마트하고 시장도 스마트해졌습니다. 이것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스마트 마케팅이 필요할 때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활용하는 것을 넘어서 이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팀을 별도로 만들기도 합니다. 모바일 고객을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상에도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협의의 마케팅이 아닌 광의의 마케팅을 얘기합니다. 홍보(광고), 브랜드, 영업, 고객관계관리 등이  모두 포함된 전 업종을 아우르는 스마트 마케팅 사례를 모았습니다.

    삼성전자, 하나은행, 웅진그룹, KT 등의 대기업 스마트 마케팅 사례를 직접 들으실 수 있고, 중소기업과 창업 기업들의 소셜 CRM 사례 등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변화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을까요. 그 궁금증도 풀어드립니다. 스마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할 것인지 여러 사례를 직접 들으시면서 전략을 고민하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 확인
  •     주    제 :  모바일/소셜시대 스마트 마케팅&고객 커뮤니케이션 성공전략
        일    시 :  2011년 4월 20일(수) 10:00 ~ 17:20
        장    소 :  건설회관 3층 대회의실(학동역)
        대    상 :  모바일 / 소셜 환경에 혁신을 꿈꾸는 영업 • 기획 • 마케팅 임원 및 담당자, 스마트 마케팅에 관심있는 모든 분
        주    최 :  전자신문 CIO BIZ+, 데브멘토
        참 가 비 :  사전접수 및 결제 : 일반 121,000원(부가세포함, 자료집제공, 중식불포함)
    현장접수 및 결제 : 일반 165,000원(부가세포함, 자료집제공. 중식불포함)
        결제방법 :  신용카드, 무통장
        계좌번호 :  입금계좌 : 1005-001-359229 우리은행 예금주 : (주)모자이크넷

    * 문의: 데브멘토 eMail: webmaster@devmento.co.kr Tel: 02-529-0091
    * 현장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 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목록보기 사전등록 확인